'드림' 이병헌 감독, 오늘(19일) '유퀴즈' 출격…말맛 토크 뽐낸다
by김보영 기자
2023.04.19 08:45:5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드림’으로 돌아온 이병헌 감독이 오늘(19일) 저녁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격하다.
영화 ‘드림’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 군단의 활약, 꿈을 향한 멈추지 않는 도전을 담은 유쾌한 스토리로 시사회 이후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4월 말 기대작으로 등극한 ‘드림’ 이병헌 감독이 바로 오늘 오후 8시 40분 ‘유퀴즈’에서 입담을 뽐낸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봄 불가능한 꿈을 향한 유쾌한 도전기로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영화 ‘드림’의 이병헌 감독이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활발한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방송에서는 ‘드림’이 나오기까지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병헌 감독 특유의 말맛 나는 대사부터 경쾌한 리듬의 연출에 이르기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공개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솔직 담백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으로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이병헌 감독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확인할 수 있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병헌 감독과 박서준, 아이유를 비롯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의 국대급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영화 ‘드림’은 오는 26일 개봉을 확정하며 올 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