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사라 역 김히어라, 파격 변신…왜?

by김미경 기자
2023.03.12 13:49:48

더 글로리 파트2’에서 미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김히어라(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더 글로리 파트2’에서 미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김히어라가 파격 변신을 했다.

최근 김히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숏컷의 짧은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특히 ‘더 글로리’의 이사라 모습이 익숙한 시청자들은 김히어라의 깜짝 변신을 보고 “못 알아볼 뻔했다”, “심경의 변화가 있었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히어라는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Allure Korea’에 출연해 ‘더 글로리’ 촬영 이후 근황을 전했다. 이날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 반응이 폭발적이다 보니까 훨씬 더 차분하게, 조용히 지내고 있다”며 “‘경이로운 소문2’를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OTT 드라마 ‘더 글로리’의 한 장면(사진=넷플릭스).
헤어스타일에 대한 질문에는 “경이로운 소문2에서 지금의 모습으로 등장한다”며 “작품을 위해 (머리를) 자른 거라서 더 파격적인 변신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헤어스타일이) 정말 많이 바뀐다. 색깔도 많이 바뀌고 붙임머리부터 단발, 중단발, 가발도 많이 쓴다”고 덧붙였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는 지난 10일 공개됐다. 먼저 공개됐던 파트1은 유년 시절 겪은 학교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혜교)이 부와 권력을 가진 가해자들을 무너뜨리기 위해 복수의 밑그림을 그려가는 과정이 담겼다. 이번 파트2에선 문동은의 복수가 본격적으로 전개됐다.

등장인물은 문동은(송혜교), 주여정(이도현), 박연진(임지연), 강현남(염혜란), 전재준(박성훈), 하도영(정성일), 이사라(김히어라), 최혜정(차주영), 손명오(김건우), 문동은 아역(정지소), 박연진 아역(신예은), 전재준 아역(송병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