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인 여친은 두 아이 엄마?… 열애→사생활 파헤치기 '우려'

by김가영 기자
2022.12.28 11:47:39

송중기(왼쪽)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사진=이데일리DB, SNS)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송중기가 열애를 공개한 후 열애 상대인 영국인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문제는 이 여성에 대한 사생활까지 들추며 지나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송중기의 소속사는 지난 26일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바란다”고 열애를 알렸다.

송중기의 열애가 알려진 후 송중기의 열애 상대가 누군지에 관심이 쏠렸다. 당초 비연예인이라고 알려졌으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1984년생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제기된 것.

송중기가 지난 9월 개최된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우리 날라, 마야, 안테스”라고 소감을 밝혔는데 케이티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마야 안테스는 그의 반려견을 언급한 것이라는 추측도 더해졌다.



또한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현재 임신 중이며, 두 사람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설’까지 등장했다.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추측이 제기되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과거 임신 모습이 공개, 10살 된 딸이 있다는 주장까지 나왔다.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에 대한 ‘설’들이 이어지고 있지만,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외에는 확인해드릴 수 있는 게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하고 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을 통해 데뷔한 송중기는 드라마 ‘트리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성균관 스캔들’, ‘뿌리 깊은 나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태양의 후예’, ‘빈센조’, 영화 ‘늑대소년’, ‘군함도’, ‘승리호’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톱’자리에 오른 한류스타다. 그의 인기가 높은 만큼, 사생활에 대한 관심까지 도를 넘어가는 것이다. 특히 현재는 연예계 생활을 은퇴하고 비연예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여자친구의 사생활 파헤치기로 변질돼 우려를 낳고 있다. 스타를 향한 사랑과, 그의 사생활 침해에 대한 구분이 필요한 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