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연하남' 홍종현, 요거프레소 전속 모델 발탁
by김민정 기자
2014.09.17 08:31:13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모델로 발탁됐다.
요거프레소의 메인 모델로 낙점된 홍종현은 지난 12일 ‘에브리데이 요거프레소’란 컨셉으로 화보 및 광고촬영을 마쳤다.
이번 화보에서 홍종현은 커피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눈빛과 요거트처럼 상큼한 미소로 올가을 여심을 사로잡을 대세남임을 입증했다.
특히 그는 드라마 밤샘 촬영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시종일관 미소를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틈날 때마다 모니터 앞을 떠나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수줍은 듯 소년 같으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를 가지고 있는 홍종현이 커피와 요거트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홍종현 모델 발탁을 통해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계약 이유를 밝혔다.
한편 홍종현은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MBC 드라마 ‘마마’에서 까칠하지만 사랑하는 여자에게 지고지순한 연하남 ‘구지섭’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하는 등 드라마, 영화,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