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레이디 가가 콘서트 오프닝 사진 공개 '북미서도 점핑~'

by정시내 기자
2014.07.17 08:37:50

그룹 크레용팝이 팝스타 레이디 가가 북미 투어 콘서트 오프닝 무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크레용팝이 팝스타 레이디 가가 북미 투어 콘서트 오프닝 무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크레용팝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짜잔~ 레이디 가가 북미 투어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 중인 크레용팝의 생생한 현장 사진을 공개합니다! 레이디 가가 측 공식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느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7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그룹 크레용팝이 팝스타 레이디 가가 북미 투어 콘서트 오프닝 무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크레용팝은 ‘빠빠빠’ 의상과 헬멧을 쓰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크레용팝은 ‘빠빠빠’, ‘댄싱퀸’, ‘빙빙’, ‘어이’ 등 본인들의 히트곡을 30분 동안 쉼 없이 부르면서도 시종일관 생기 넘치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미국 현지시간으로 16일 미국 휴스턴에서 레이디 가가의 북미 투어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의 오프닝 9회차 공연을 마친 크레용팝은 달라스, 라스베가스, LA 등 3개 지역에서 4회 공연을 마무리한 후 오는 24일 귀국할 예정이다. (Photo by Barry Brecheisen/Wire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