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낚시 고수도 놀라게 한 월척의 주인공은?

by김민정 기자
2014.04.12 11:34:22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런닝맨’에서 초보 낚시꾼들의 반란이 펼쳐진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고도의 심리전쟁이 펼쳐지는 가운데 마피아와 시민의 지령을 받은 멤버들은 각종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웃음폭탄을 예고했다.

숨어 있는 마피아를 탈락시키기 위한 미션 중 하나로 드넓은 바다에 통통배를 타고 떠난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바다낚시를 즐겼는데, 이 과정에서 너도나도 낚시 전문가가 되어 허세 가득한 낚시 수업 퍼레이드가 이어지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특히 이날 바람이 불어 거센 파도가 휘몰아치는 상황에서 쉽지 않은 미션이었음에도 낚시 전문가들도 놀랄만한 최고의 낚시왕이 등장해 깜짝 반전을 일으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가 등장해 흥이 오른 멤버들은 신이 나서 노래를 부르며 포복절도 선상파티를 펼쳐냈다. 또한 출연진들의 돌발 행동이 속출하는 것은 기본, 게스트들의 예측불허 활약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두를 놀라게 한 낚시왕의 주인공이 공개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오는 13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