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9월말까지 '백투 스타디움 캠페인' 실시
by김상화 기자
2008.09.03 10:58:21
[이데일리 SPN 김상화기자] 국내 스포츠 발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는 스포츠토토가 한국 프로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육진흥투표권 수탁 사업자인 스포츠토토(www.sportstoto.co.kr)는 스포츠 2.0과 함께 스포츠팬을 대상으로 30일까지 2008시즌 프로야구 및 프로축구 입장권(정규리그 및 컵 대회 포함한 1군 경기)을 등록한 사람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백 투 스타디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등 국내 프로스포츠를 아끼고 사랑하는 스포츠 관람객의 경기장 재방문과 신규 스포츠 관람객 유치를 통해 침체돼 있는 한국 프로스포츠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직접 경기장을 찾아 그라운드에서 뛰는 선수들과 같이 호흡하며 응원하는 즐거움을 나누는 스포츠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스포츠팬에게는 추첨을 통해 축구용품(17명)•포카리스웨트 1상자(50명)•패션모자(30명)•추리소설(20명)•맨유200골모음 DVD(20명)•팀가이스트2 미니볼(20명)•스포츠 2.0 1개월 구독권(50명) 등을 나눠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스포츠토토 및 스포츠토토 공식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www.betman.co.kr), 스포츠2.0(www.sports2.com) 홈페이지 중 한 곳을 접속해 로그인 한 후 구단 및 입장권 종류(홈 구단 기준)를 선택하고 배송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오프라인 경우 스포츠2.0 주간지 엽서에 입장권을 부착해 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다음달 22일 스포츠토토와 베트맨, 스포츠2.0 홈페이지 내에 설치된 게시판 및 주간 스포츠2.0 잡지의 공지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