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땐 이 음악 어때요" …가수 원호, 추천 플레이리스트로 팬과 소통

by이선우 기자
2024.02.04 16:56:36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서
선곡 추천 "즐거운 뮤직라이프 즐기길"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화면 캡처)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팬들에게 자신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했다. 원호는 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비오는 날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운전석에 앉은 원호는 “비 오는 날 드라이브할 때 즐겨 듣는 노래들 위주로 선곡을 해봤다”고 소개했다. 첫 곡으로 갈란트(Gallant)의 ‘컴백’(Comeback)을 고른 원호는 이어 케시(keshi)의 ‘라이트 히어’(right here), 오피셜히게단디즘의 ‘프리텐더’(pretender), 제너레이션, 070 셰이크의 ‘네오 서프’(Neo Surf) 등을 선곡했다.

자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수록곡 ‘클로즈’(Close)와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노 텍스트 노 콜’(No Text No Call)을 추천 플레이리스트에 포함시키기도 했다.



원호는 이날 영상에서 비오는 날 듣기 좋은 음악 외에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들도 추천했다. 그는 “여러분이 골라 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비랑 어울리는 여러 장르의 노래를 선곡해 봤다”며 “비 오는 날 항상 안전 운전하면서 즐거운 뮤직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는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원호는 국내외 팬과의 소통을 위해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