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단발머리, 군대매점 인증샷..'군부대 초토화'

by최은영 기자
2014.07.02 08:41:24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찾은 단발머리(사진=단발머리 페이스북)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4인조 신예 걸그룹 단발머리(단비, 지나, 다혜, 유정)의 군대매점(PX)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단발머리는 1일 공식 페이스북에 “여기가 어디일까요? 바로바로~ PX! 공연하러 왔는데 응원소리가 짱! 힘 드리고 싶어서 왔는데 오히려 저희가 힘을 얻고 갑니다. 대한민국 국군 장병 여러분 파이팅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단발머리는 데뷔 타이틀곡 ‘노 웨이(No Way)’의 무대의상인 핑크색 재킷에 섹시한 흰색 핫팬츠를 입은 채 군대매점(PX)에서 신중하게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6월30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찾은 단발머리가 위문공연을 마친 후 잠시 군대매점에 들러 아이스크림으로 더위와 갈증을 달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단발머리는 데뷔 3주차 신인임에도 군인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주변 관계자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단발머리 소속사 측은 현장 군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신인임에도 군 장병들이 붉은색 야광봉을 들고 떼창에 나서거나 열정적인 호루라기 응원을 선보이는 등 예상 밖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 깜짝 놀랐다”며 “또 하나의 ‘군통령’으로 등극할 조짐이 보인다”고 전했다.

단발머리의 군대매점 방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국군돌 단발머리”, “걸그룹이 PX 간 거 처음 봐”, “저희 부대에도 와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단발머리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단독으로 출연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말괄량이 걸그룹 단발머리 길들이기’는 2일 오후 8시 MBC뮤직을 통해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