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그룹' 포미닛(4minute), 또 다른 멤버 공개?

by박미애 기자
2009.05.21 08:55:55

▲ (사진=현아 미니홈피)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원더걸스 전 멤버 현아가 소속돼 있는 그룹 포미닛(4minute), 현아에 이어 또 한 명의 멤버가 공개된 것일까.

현아가 20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사진 다섯 장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아와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을 장식한 청순한 느낌의 여성이 포미닛의 또 다른 멤버가 아니냐는 추측 때문인 것.

포미닛의 데뷔가 6월로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이 같은 사진이 공개돼 그럴 가능성에 더욱 무게가 실리고 있다.

게다가 현아 미니홈피를 통해 이 여성의 미니홈피를 클릭하면 첫 화면에 'I'm ready for min...'이라는 문구와 사진첩에 'i ♡ CUBE' 폴더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활동명 포미닛과 소속사명 플레이큐브엔터테인먼트를 고려하면 이 여성와 포미닛과의 연관성을 전혀 무시할 순 없을 듯하다.
▲ 현아(사진=현아 미니홈피)

이 때문에 현아와 함께 남지현이라는 이름의 여성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현아 미니홈피는 사진이 게재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많은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현아의 사진 밑에 "보고 싶었다" "빨리 컴백해라" "더 예뻐졌다" 등의 댓글을 남겼으며 아울러 남지현과 함께 찍은 사진 밑에는 "이 사람도 함께 나오는 건가" "청순하고 예쁘다" 등의 댓글로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포미닛은 5인조 여성그룹으로 6월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포미닛이란 활동명은 "4분 안에 각자 다른 매력을 선사하겠다"는 뜻과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는 'for (a) minute'의 의미를 포함하고 있다.

현재까지 멤버는 현아만이 공개된 상태로 포미닛의 데뷔가 6월로 확정되면서 나머지 멤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