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옥순=배우 진가현?…솔로女 자기소개 공개

by김가영 기자
2023.12.26 09:55:21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 솔로녀들이 놀라운 정체를 공개한다.

‘나는 솔로’
27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경북 영덕에 모인 18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 타임’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한 솔로녀는 풋풋한 외모에 숨겨진 반전 나이를 공개, 3MC는 물론 18기 솔로남들을 경악케 한다. MC들 역시 “진짜 동안이네!”라며 감탄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건실한 직업과 함께, “여러 가지를 소비하고 경험하다 보니까, 제가 명확하게 좋아하는 걸 알게 됐다. 현재는 여행과 부동산에 관심이 있다”고 똑부러진 면모를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독립심 강한 성격을 밝히는데 이를 들은 솔로남들은 “남자들이 진짜 좋아할 성격”이라며 큰 관심을 보인다.



무엇보다 18기 솔로녀들은 ‘솔로나라’에서 꼭 ‘짝’을 찾고 싶은 진심을 어필해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한 솔로녀는 “여기서 ‘짝’이 돼서 나가고 싶은 마음이 크다. 5박 6일 동안 반드시 짝을 찾겠다”는 의지를 드러내고, 또 다른 솔로녀 역시 “밖에서도 인연을 찾을 노력을 안 해 본 건 아닌데 가정을 일찍 꾸리고 싶은 로망이 있다”고 ‘결혼에 진심’임을 강조한다.

특히 앞서 18기 옥순이 배우 진가현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진정성 의혹까지 제기된 바. 이런 의혹도 해소될지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2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