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니눈 니코 니입술' 커플댄스UCC 덕에 모바일 1위

by고규대 기자
2013.06.02 10:39:20

가수 투빅.(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가수 투빅(2BIC)의 ‘니눈, 니코, 니입술’이 단 한 번의 방송이나 홍보활동 없이 모바일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변을 연출했다.

‘니눈, 니코, 니입술’은 벨소리,컬러링 전문사이트 ‘벨365’에서 벨소리, 컬러링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벅스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 등 음원사이트에서도 10위권에 진입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벨소리와 컬러링은 대중들이 가장 친근하게 접하는 물건인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는 측면에서 대중성의 척도를 알 수 있는 만큼 그 의미가 크다.

투빅의 노래 ‘니눈, 니코, 니입술’의 커플댄스의 장면.
이같은 인기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니눈, 니코, 니입술 커플댄스’ UCC(www.youtube.com/watch?v=7FFs0m9kuVc)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노래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UCC속 커플은 밀리터리룩의 스타일리시한 커플의상을 맞춰 입고 투빅의 ‘니눈, 니코, 니입술’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니눈, 니코, 니입술’은 사랑을 노래하는 남자의 위트있는 느낌을 담은 힙합스타일의 노래이다. 작곡가 안영민이 작사,작곡을 하고 랩피처링까지 참여했고, 일렉트로닉 기타 선율에 투빅의 애드리브가 노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투빅은 5일 후속곡 ‘회복이 급해’ 발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