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박지헌 "믿어지지 않아요"...데뷔 5년만에 지상파 가요프로 1위

by양승준 기자
2008.01.26 18:02:42

▲ 가수 데뷔 5년만엔 지상파 가요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V.O.S 박지헌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V.O.S 박지헌이 데뷔 5년 만에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박지헌은 신곡 '보고 싶은 날엔'으로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모바일 랭킹에서 지난주 1위를 한 하하의 '너는 내 운명'을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지난 1월 발매한 박지헌의 솔로 앨범 '단추'의 타이틀곡 '보고 싶은 날엔'은 음반 발매 하루만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 벅스 뮤직에서 1위를 한 데 이어 엠넷 닷컴 등 여러 온라인 차트를 석권했지만 ,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순위집계에서 1위는 이번이 처음이다.



박지헌 소속사 스타제국을 통해 "너무 얼떨떨할 정도로 실감이 나지 않는다. V.O.S가 '매일 매일' 이후로 점점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1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 모바일 랭킹에서는 하하의 '너는 내 운명', 빅뱅 '마지막 인사'와 '하우지'(HOW GEE), 씨야의 '슬픈 발걸음'이 각각 2위에서 5위까지의 순위를 차지했다.

▶ 주요기사 ◀
☞'모닝와이드' 홍지만 앵커, 총선 출마 위해 사표
☞[할리우드 톡톡] 조니 뎁, 故 히스 레저 유작영화 출연 여부 관심
☞송일국 측 변호사 "무죄 입증 결정적 증거 이미 확보"
☞'구라데스크' 연예인 열애설 폭로? 케이블TV 선정적 홍보 눈살
☞'우생순' 200만 관객 돌파 후 인기 업! 개봉 3주차 예매도 압도적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