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이즈' 확진자 4명으로 증가…주학년 양성 판정 [공식]

by김보영 기자
2022.01.28 07:41:40

가요계 돌파감염 비상…은혁→권은비 등 대거 확진

그룹 더 보이즈 멤버 주학년.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 내 확진자가 멤버 주학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과 함께 4명으로 늘어났다.

더보이즈의 소속사인 IST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금일 27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소속 아티스트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검사 결과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을 제외한 7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해 철저한 격리 속에서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하며 변동사항을 공유드리겠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확진 판정을 받은 멤버 에릭과 영훈, 현재의 상태에 대해서도 알렸다.

IST는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의 경우 판정 이후 격리돼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라며 “(주)학년 또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앞서 멤버 에릭, 영훈, 현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팬들의 우려를 낳았다. 더보이즈를 비롯해 최근 가요계는 코로나19 돌파 감염 이슈로 몸살을 앓고 있다. 슈퍼주니어 은혁을 시작으로, 위아이 김동한 유용하 강석화, 효린, 위너 이승훈,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 구준회 정찬우, 트레저 요시 최현석 준규 마시호,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케플러 김채현 서영은 등 아이돌 가수들 사이 확진자가 대거 속출해 비상이다.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금일 27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소속 아티스트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검사 결과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을 제외한 7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하여 철저한 격리 속에서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하며 변동사항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에릭,영훈,현재)의 경우 판정 이후 격리하여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임을 안내드립니다.

학년 또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확진 멤버를 포함한 더보이즈 모든 멤버들은 현재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