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MIC Drop' 리믹스 공개 "영어로 재녹음" 기대

by정시내 기자
2017.11.24 09:07:40

방탄소년단(BTS) ‘MIC Drop’ 리믹스 버전 공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이 24일 공개된다.

‘MIC Drop’ 리믹스 버전은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리믹스하고, 신예 랩퍼 디자이너(Desiigner)가 피처링에 참여한 컬래버레이션곡이다.

스티브 아오키의 감각적인 리믹스와 디자이너의 에너지 넘치고 자유로운 래핑이 더해져 리믹스를 넘어 신곡을 듣는 듯한 느낌을 준다.



소속사 측은 “일부 가사가 영어로 재녹음돼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MIC Drop’은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이다. 방탄소년단만이 들려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스웨그가 돋보이는 전형적인 힙합곡으로, 지난 9월 공개 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이다.

앞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새 시리즈 앨범인 LOVE YOURSELF 承 ‘Her’가 전 세계 팬들의 사랑 덕분에 국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이런 팬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리믹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버전은 2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방탄소년단(BTS) ‘MIC Drop’ 리믹스 버전 공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