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손보란 기자
2009.08.21 09:59:07
■ 신상 정품 클럽에서 이월 골프웨어까지 골프의 모든 것을 논스톱으로 쇼핑한다.
■ 제이린드버그, 아디다스골프 등 20여개 골프웨어 브랜드의 이월상품이 한 곳에!
■ 이안폴터디자인, 투어스테이지웨어 아울렛1호점 첫 선 보여..
[이데일리 손보란 골프전문기자] 국내 최대 골프 전문 백화점인 골프스카이 분당 골프백화점에 해외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의 아울렛 매장이 8월15일 입점해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이 매장에서는 제이린드버그, 이안폴터디자인, 파라디조, 폴로골프, CK골프, 커터앤벅 등 국내에서 전문 매장을 찾기 힘들었던 브랜드를 비롯해, 아디다스골프, 투어스테이지, 푸마골프, 벤호건골프, ECCO, 클리브랜드, 발리골프, 블랙앤화이트, 노이지앤노이지, 라일앤스콧 등 20여개 명품 골프의류 브랜드들을 취급하게 된다.
특히, 이안폴터디자인, 투어스테이지, 클리브랜드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아울렛 1호점이다.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골프스카이 분당백화점은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모든 골프 브랜드 제품을 취급해온 초대형 매장이다. 특히, 정품만을 취급 하고 스윙 측정 시스템을 구비한 시타실과 피팅 센터를 갖춰, 품질과 사후관리가 철저하기로 유명하다.
정품 클럽만을 취급하는 200여 평 3층 대형 매장과 함께, 같은 건물 2층에 동일 규모의 골프의류, 용품 아울렛 복합매장을 동시에 운영함으로써 골프의 모든 것을 논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골프 명소'다.
이 매장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이월 상품들을 최대 75%까지 상시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9월말까지 입점 매장 별로 진행된다. 투어스테이지는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볼마크를 증정하고,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디다스골프는 구매 금액별로 티와 모자를, 푸마골프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푸마 스포츠 양말을 각각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