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댄스 연습 동영상 공개 '천진난만'

by양승준 기자
2009.08.10 10:21:44

▲ 그룹 원더걸스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그룹 원더걸스의 천진난만한 댄스 연습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휴대폰 에버(EVER) ‘오디션’폰(EV-W530)의 광고 일환으로 제작된 원더걸스 댄스 영상 메이킹 필름이 공개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이 동영상에서 원더걸스는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닌 수수한 일상복 차림을 하고 있다. 소희가 실수를 한 뒤 깜찍한 애교로 상황을 수습하고, 광고 촬영 중 연출 장면에 민망해하는 원더걸스의 순수한 모습도 담겨있다.

또 동영상에는 원더걸스가 음악에 맞춰 안무를 조율하는 리얼한 모습도 삽입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 그룹 원더걸스 선미

오디션 캠페인을 기획한 에버 측은 10일 "오디션폰 댄스배틀 영상과 원더걸스가 직접 댄스를 가르쳐주는 UCC영상이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며 “네티즌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원더걸스측과 협의를 거쳐 이번 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의 메이킹 필름 공개와 더불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함께하는 온라인 오디션 응모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열기를 더하고 있다. 에버 측에 따르면 주관 광고대행사에 문의 전화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

오는 23일까지 에버 홈페이지에 댄스 UCC를 업로드하면 JYP신인개발팀이 직접 심사하여 수상작을 선정, 에버 오디션폰의 온라인광고로 활용될 예정이다.
▲ 원더걸스 유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