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강동원,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출격

by김보영 기자
2023.08.28 08:40:2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강동원이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을 확정해 관심을 모은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 추석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통해 다시 한번 모두를 빠지게 할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 강동원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확정했다. 오랜만에 스크린을 벗어나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낸 강동원은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 대한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화려한 언변부터 고난도 액션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 ‘천박사’로 돌아온 강동원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쾌한 케미를 보장하는 MC 유재석, 조세호와 강동원의 특별한 호흡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올 추석 연휴 개봉, 대체 불가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