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표 청량 비주얼… 열도 접수 예고
by윤기백 기자
2022.08.02 08:09:46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위아이(WEi)의 청량 비주얼이 일본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위아이(장대현·김동한·유용하·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데뷔앨범 ‘유스’(Youth)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아이는 여름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무드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이다. 싱그러운 여섯 색 청량 에너지를 토대로 한층 다채로워진 위아이의 매력 포인트가 곳곳에 숨겨져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위아이 ? 청량 = 0’이란 공식을 증명하듯 여름 바다에서 펼쳐진 맑은 비주얼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쾌감을 선사했다. 심장을 뛰게 하는 매력적인 비트 또한 위아이 특유의 자유분방한 감성과 어우러져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 편의 청춘 영화와 같은 이번 비주얼 필름에는 위아이만의 여름 감성이 오롯이 묻어나 있어 위아이가 ‘유스’를 통해 들려줄 음악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였다.
위아이의 일본 데뷔앨범 ‘유스’에는 타이틀곡 ‘몰디브’(Maldives)를 비롯해 ‘바이 바이 바이’(Japanese Ver.), ‘16번째 별’(Japanese Ver.)이 수록된다. 위아이는 대체불가한 청량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 위아이표 음악을 통해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4세대 대표 청춘돌’의 존재감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
11일 ‘유스’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위아이는 9월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