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은구 기자
2021.05.11 08:13:10
상금 1504만원 차지
10일 만에 86만 조회수…캠페인 성료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크리에이터링(CREATOROO)’은 ‘삼양식품’과 함께 진행한 ‘도전! 불닭비빔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총 상금 5000만원이 걸린 ‘도전! 불닭비빔면’에는 구독자 76만명의 ‘타락헬창’ 유튜버 ‘핏블리’와 40만 유튜버 ‘산범’, 24만 유튜버 ‘에나스쿨’, 20만 유튜버 ‘당황tv’가 참여해 고퀄리티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했다. 2주 남짓한 캠페인 기간 동안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TV)의 총 누적 조회수는 86만회, 좋아요는 2만개를 기록하며 화려한 막을 거두었다. 유튜버 ‘산범’(누적 조회수 43만회)이 총 상금 1504만 9000원을 차지하며 조회수 1등을 거머쥐었고, 유튜버 ‘에나스쿨’(누적 조회수 31만회)이 상금 1363만 1000원으로 2등, ‘핏블리’ (누적 조회수 6만회)와 ‘당황tv’ ‘(누적 조회수 5만3000회)가 뒤를 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