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옐로우, 톱스타 대거 등장 UCC '눈길'

by김은구 기자
2013.10.16 08:23:07

‘옐로우 ‘거지같은 스토리’ 한류스타 총출동 뮤직비디오’ 제목의 동영상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뒤통수 티저’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걸그룹 옐로우(혜진, 현정, 현주, 마리)가 톱스타들이 대거 등장하는 UCC 동영상으로 다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인터넷에 올라온 이 동영상은 한 팬이 옐로우의 데뷔곡 ‘거지같은 스토리’에 맞춰 직접 제작한 것으로, ‘한류스타 총출동 뮤직비디오’라는 제목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옐로우라는 그룹에 빠진 미친 친구가 만든 UCC’라는 제목의 게시물에는 ‘제 친구가 옐로우의 팬인데…옐로우의 페이스북 댓글과 메세지를 주고받더니…결국’이라는 설명으로 이 동영상의 제작 계기를 밝히고 있다.

이 영상은 광고판의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거지같은 스토리’를 립싱크하는 것처럼 제작됐다. 등장하는 연예인은 소지섭, 한지혜, 한가인, 김수현, 보아, 수지, 제시카, 동방신기, 이종석, 산다라박 등이다.

네티즌들은 “꽤나 정성스럽다”, “정말 팬심이 가득한가보다”, “황당한데 웃기긴 하다”, “나름 빅스타 총출동이 맞긴 한 듯” 등의 반응을 올렸다.



옐로우 측은 “이렇게까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연습실로 초대하고 싶다”고 입장을 전했다.

옐로우는 지난 8월 ‘제 2의 빅마마’로 불리며 데뷔했다. 이후 MBC뮤직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외부 행사 등을 통해 빼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