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스트’ 에피소드 동영상,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만발

by김용운 기자
2007.12.12 13:23:26

'가슴이 확 보이는 파격의상' '충격 해리의 노래실력' 등 높은 조회수, 관심 반영

▲ '로비스트'(사진=SBS)


[이데일리 SPN 김용운기자] SBS 대기획 ‘로비스트’의 촬영 뒷 이야기가 담긴 에피소드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다.

지난 10월10일 첫 방영된 ‘로비스트’는 국제무기거래상의 사랑과 야망을 담은 120억원 규모의 대작드라마로 송일국과 장진영이 남녀주인공으로 나서 기대를 모은 화제작. 그러나 2주 앞서 시작한 MBC ‘태왕사신기’에 밀리며 첫방송 이후 줄곧 시청률에서 고전을 면치 못해왔다.
 
하지만 최근 ‘로비스트’ 촬영현장의 여러가지 에피소드와 방영되지 않은 NG 영상이 담긴 로비스트 동영상이 SBS 홈페이지를 비롯해 포털사이트 다음의 TV팟 존에 게재되면서 '로비스트'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다시금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실제로 ‘가슴이 확 보이는 파격의상’이라는 제목의 장진영 동영상은 26만회가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으며, ‘충격 해리의 노래실력’이란 제목의 노래하는 송일국의 동영상은 3만5천회의 조회수를 보이며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로비스트’ 관련 동영상을 담당하고 있는 SBSi 관계자는 “드라마를 한층 더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촬영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NG 장면 등을 별도로 묶어 동영상으로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동영상을 계속해서 제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싸이, '부실근무 의혹'부터 '재입대 판결'까지 (일지)
☞장동건, 저소득층 학생들 위한 '영어공부' 캠페인 동참
☞이현우 "가요계 불황, 황금기 누린 선배로서 책임감 느껴"
☞배용준 '태안의 죽어가는 바다 살려달라', 3억2천만원 성금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