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스타벅스 코리아와 컬래버

by김현식 기자
2024.05.30 08:27:25

NCT(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NCT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30일 밝혔다.

SM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날부터 7월 4일까지 NCT의 IP를 활용한 음료와 푸드, 다양한 MD 상품 등을 출시한다.



MD 상품으로는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NCT 포토카드 홀더 키링’, ‘NCT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등을 판매한다. 이에 더해 NCT 공식 상징색인 펄 네오 샴페인 빛을 연상케 하는 탄산 음료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레코드 앨범 형태로 포장한 베이커리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도 출시한다.

NCT는 NCT 127, NCT 드림, NCT 위시, NCT U, WayV(웨이션브이) 등 다양한 형태의 유닛으로 활동을 펼치며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