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앨범 발매 전부터 日 열도 달구는 '판타지 보이즈'
by이선우 기자
2023.09.17 11:11:32
데뷔 앨범 일본 현지서 발매 요청 쇄도
소속사 "발매·유통계획 없다" 입장 밝혀
21일 앨범 발매, 내달 21일엔 도쿄 공연
| (사진=포켓톨스튜디오 제공) |
|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측이 데뷔 앨범의 일본 발매 계획이 없다는 입장을 내놨다. 17일 판타지 보이즈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일본 팬들의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현지 발매 요청에 당분간 계획이 없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최근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티저와 수록곡 ‘원샷’(One Shot)의 선공개 무대 등이 화제를 모으면서 일본 현지에서 앨범 발매 요청이 쇄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엔 국내 음악방송(MBC 쇼! 음악중심) 출연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본 현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판타지 보이즈’가 인기 키워드 올라가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일본 현지에선 MBC ‘쇼! 음악중심’를 통해 선공개된 ‘원샷’에 대해서도 호평이 쏟아지는 등 판타지 보이지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동반 상승하고 있다는 게 소속사 측 설명이다. 소속사 측은 “19일 공개를 앞둔 ‘One Shot‘ 뮤직비디오는 한국어와 일본어 2개 버전으로 제작된다는 사실이 현지에 알려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다음달 21일 일본 도쿄 가든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 개최를 확정했다.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로 오는 21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