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vs황광희 `예능돌 능력지수`②

by양승준 기자
2012.06.19 08:30:54

▲ 황광희와 이준(사진-권욱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 `예능돌`로 주목받고 있는 이준과 황광희. 두 사람은 `예능돌`로서 자신의 능력을 어떻게 보고 있을까. 그래서 준비했다. 이준과 황광희가 직접 평가한 `예능돌 능력지수`. 말발과 인맥 등을 다양하게 물었다. 항목당 점수는 5점 만점으로 자기 평가를 부탁했다.
◇이준 키워드: 무용 천재. `백치돌`. "조깅할 때 `조`자가 아침 조(朝)자인 줄 알았다." 저축왕. "초등학교 때부터 저축해 집 장만." 할리우드 진출작 `닌자 어쌔신` 비 아역. KBS `정글피쉬` `선녀가 필요해` 등 출연. `연기돌`.



한예종 무용과 출신이다. 그만큼 춤 실력은 탁월하다. 유연함과 힘을 겸비했다. 엠블랙 내에서도 안무의 핵이다. 뜻밖에 입담에는 자신 없어 했다. 말발에는 2점을 줬다. "단어 선택도 서툴다." 이준은 "사람들이 솔직히 왜 웃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연기는 "퇴보했다"고 봤다. 영화 `닌자 어쌔신` 때 잘한다고 착각했는데 지금은 발음도 안 되고 망가졌다는 게 그의 자책이다. 연기 점수도 박하게 줬다. `백치돌` 이준의 IQ는? "진짜 모르겠다. 분명히 똑똑하진 않다." 
◇황광희 키워드: `깝돌`. `성형돌`. "고친 게 훨씬 낫다." 격을 파한 입담. "여자들은 아이라인이 진한 남자들을 싫어하는데 내 아이라인이 제일 진한 것 같다." 아이돌 마당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