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윤채원, 제2 아이유 등극 예감
by윤기백 기자
2022.04.25 08:43:36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셧다운’으로 데뷔를 앞둔 그룹 클라씨(CLASS:y) 윤채원이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는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의 다섯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주인공은 윤채원이다.
사진 속 윤채원은 발랄하고 귀여운 에너지를 내뿜었다. 퍼플 컬러의 자켓과 스커트를 입고, 뚱한 표정을 지으며 특유의 러블리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K팝 팬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특히 윤채원은 콘셉트에 따라 시시각각 변신하며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윤채원이 속한 클라씨는 MBC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로 내달 5일 정식 데뷔한다. 윤채원은 방송 당시 뛰어난 보컬 실력과 점차 성장하는 모습으로 팬몰이를 하기도 했다. 사랑스러운 외모는 물론, 남다른 실력으로 팬덤을 사로잡았던 윤채원은 ‘셧다운’에서 어떤 매력을 전할 것인가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데뷔곡 ‘셧다운’은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중독성 강한 K팝과 화려한 인도 발리우드 풍이 어우러진 K-WOOD(K-Pop+Bollywood) 댄스곡이다. 5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