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TV]“감수하겠습니까”…‘SKY캐슬’ 스페셜 방송

by김윤지 기자
2019.02.02 07:00:30

‘SKY캐슬’ 포스터(사진=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지난 1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 미니시리즈 ‘SKY캐슬’ 스페셜 프로그램인 ‘SKY 캐슬 비하인드: 감수하시겠습니까’(가제)가 2일 전파를 탄다. 방송인 이상민과 아나운서 장성규가 MC로 낙점됐다. ‘SKY 캐슬’의 명장면과 출연진의 인터뷰를 담았다. 오후 11시 방송.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가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승현 가족·성병숙과 서송희 모녀·신혼 6개월 차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 등 6가족이 출연해 유쾌한 무대를 꾸민다. 오후 6시 5분 방송.



MBC는 새 월화 미니시리즈 ‘아이템’ 스페셜 방송인 ‘아이템 언박싱’을 편성했다. ‘아이템’은 검사와 프로파일러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차지하려는 인간들의 욕망 속에 숨겨진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을 담는다.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과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등 배우들의 인터뷰 등으로 구성됐다. 극중 방학재 역을 맡은 김민교가 진행을 맡는다. 오후 6시 55분 방송.

SBS 예능 프로그램 ‘더 팬’에선 비비·카더가든·임지민의 TOP2 결정전이 펼쳐진다. 카더가든과 장혜진, 임지민과 TOP8였던 민재휘준 등의 협동 무대를 볼 수 있다. 오후 6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