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비뇨기과서 '상위 5%' 진단 "빨리 결혼하셔야"
by김현식 기자
2022.09.01 08:21:10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god 멤버인 손호영이 비뇨기과에서 ‘상위 5%’에 해당한다는 검진 결과를 받고 흐뭇해했다.
31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손호영의 비뇨기과 방문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손호영은 god 동료인 김태우의 손에 이끌려 비뇨기과를 찾아 각종 검진을 받은 뒤 전문의의 소견을 들었다.
손호영의 검진 결과를 확인한 전문의는 “정자 운동성이 42% 이상이면 정상으로 보는데 손호영은 94% 이상이다. 상위 5%에 해당하는 결과”라며 “빨리 결혼하셔야 한다”고 말했다. 전문의는 “한번 사정했을 때 정자 수가 2억 6500만”이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더했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손호영의 검사 결과를 접하고 박수 치며 환호했다. 신봉선은 “김구라 선배님이 과거 다른 프로그램에서 정자 수 1억 5000만으로 ‘정자왕’에 등극한 적이 있다. 2억 6500만은 엄청난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호영은 검사 결과를 접한 뒤 전문의에게 “알몸으로 자주 자는 편인데 그게 도움이 된 거냐”고 물었다. 전문의는 “어느 정도 도움은 된다. 체온보다 1.5도에서 2도 정도 떨어져 있어야 활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손호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방송 나간 뒤 ‘상위 5%’로 프로필 문구를 바꿀 것”이라며 기쁨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