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도희 사투리 연기 대박.. 너무 재밌었다" 폭풍 칭찬

by정시내 기자
2014.03.02 10:33:53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타이니지 도희를 칭찬했다. 사진-SBS ‘도전천곡’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타이니지 도희를 칭찬했다.

2일 방송된 SBS ‘도전 천곡’에서는 신구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정은지가 출연해 도희의 연기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휘재는 정은지에게 “은지씨와 도희씨는 각각 tvN ‘응답하라 1997’과 ‘응답하라 1994’에 출연, 서로 선후배 사이가 아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은지는 “맞다. ‘응답하라 1997’ 신원호 감독님과 통화를 했는데 감독님이 ‘너 같은 친구가 있다. 내숭 안 떨고 사투리도 있는 그대로 다 쓰는 친구다’라고 하셨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근데 방송을 보니 정말 대박이더라. 방송에서는 못하겠지만 업그레이드된 사투리를 쓰더라. 너무 인상 깊었고 재밌게 봤다”라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타이니지 도희를 칭찬했다. 사진-SBS ‘도전천곡’
이에 도희는 “저도 (정은지)선배님이 출연한 ‘응답하라 1997’을 4번 돌려봤다. 에이핑크 팬이기도 하다. 저도 음악방송을 보면서 ‘노노노! 한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도전 천곡’에는 현미, 신유, 문영미, 심현섭, 홍록기, 최할리, 에이핑크(은지, 보미, 남주, 하영), 인피니트(호야, 동우), 타이니지(도희, 제이민, 민트)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