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박은빈X채종협X차학연, 관계성 담은 포스터 공개

by최희재 기자
2023.10.06 08:31:52

(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채종협, 차학연이 따뜻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채종협은 예능국 PD 강보걸로, 차학연은 보도국 기자 강우학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형제로 서목하와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우리의 꿈’ 포스터에서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불꽃놀이를 즐기는 서목하와 강보걸, 강우학의 오붓한 한때를 엿볼 수 있다. 타오르는 불꽃은 어둠을 환하게 밝히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사진=tvN)
특히 ‘나의 꿈은 너로 인해 빛날 거야’라는 문구가 이들의 관계를 더욱 주목하게 만든다. 과연 서목하와 강보걸, 강우학은 어떤 인연으로 맺어진 것일지, 함께 있을 때 찬란하게 반짝일 세 사람의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여기에 3차 티저 영상은 서목하의 기억 속 기호라는 인물에 대해 조명한다. 서목하는 가수의 꿈을 빛나게 해준 기호를 찾아다니지만 시간이 흐른 만큼 쉽지 않은 재회를 예감케 한다.

=“간절하게 바라면 언젠가 어떻게든 이뤄진다”는 쪽지 속 문구대로 서목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을 결심하고, 강보걸과 강우학은 그런 서목하를 지키기로 결심한다. 두 사람의 응원에 힘입어 서목하가 기호를 찾고 가수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28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