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by장병호 기자
2021.12.05 09:20:39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JYP엔터테인먼트는 신인 보이백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의 데뷔곡 ‘헤피 데스 데이’(Happy Death Day) 뮤직비디오 티저를 5일 최초 공개했다.

엑스디어리 히어로즈 ‘해피 데스 데이’ 뮤직비디오 티저(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의 6인조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라마타이즈 티저, 퍼포먼스 비디오, 개인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즐거운 생일 파티 현장에 악기를 든 여섯 멤버들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어른들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박수를 치다가도 촛불이 꺼지자 휴대폰으로 시선을 돌리는 등 차갑게 돌변한다.



무대에 오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들은 광대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하고 “해피 버스데이”가 아닌 “해피 데스데이”를 외쳐 모두를 놀라게 한다. 긴장감 넘치는 비트와 함께 폭발하는 밴드 사운드가 티저의 반전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데뷔곡 ‘해피 데스 데이’는 멤버 정수와 가온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K팝 스타 작곡가 심은지와 이해솔이 손길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베이시스트 주연, 키보디스트 오드(O.de)와 정수,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드러머 건일 등으로 구성된 팀이다. 6일 오후 6시 데뷔 디지털 싱글 ‘해피 데스 데이’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