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배다해♡이장원, 커플샷 공개…"많은 축하 감사"

by김보영 기자
2021.08.27 07:48:26

(사진=배다해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최근 결혼을 발표한 예비 신랑이자 연인인 페퍼톤스 이장원과의 커플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배다해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함께 “공연하면서 이것저것 준비하며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느라 이제야 글을 남긴다. 결혼 발표에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정말 너무 감사하다”라며 “감사한 마음 안고 차분히 잘 준비하면서 공연소식도, sns 잘 하지않으시는 쟝님 소식도 틈틈이 전해보도록 할게요”라는 글을 남겼다.

배다해은 해당 글과 함께 이장원과 함께 찍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비슷한 분위기의 캐주얼하고도 내추럴한 패션에 여느 커플들처럼 손을 꼭 잡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장원과 배다해는 최근 열애 사실과 함께 오는 11월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혀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 15일 각각 블로그, 팬카페를 통해 이러한 소식을 전했다.

이장원은 “연초에 소개로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넘을 만큼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 전하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고, 배다해 역시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다”며 “이르지 않은 나이어서 둘 다 조심스러웠지만 양가의 빠른 진행 덕에 함께할 날을 서둘러 잡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배다해는 지난 2010년 그룹 바닐라루시로 데뷔했다. 이어 솔로 가수 활동을 비롯해 뮤지컬 등에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이장원은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 소속으로 밴드 페퍼톤스(멤버 신재평, 이장원)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