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하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Crowd Work’ 부산 상륙

by유준하 기자
2023.06.20 08:17:23

사진=메타코미디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코미디언 김동하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Crowd Work’가 오는 7월 15~16일 부산 경성대학교 예노소극장에서 진행된다.

국내 대표 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에서 주최 주관하는 ‘Crowd Work’는 코미디언 김동하가 마이크와 입담만으로 이끄는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지난 5월 26일 서울 용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초고속 매진되며 대한민국 스탠드업 코미디 역사상 최다 관객 동원이라는 신기록을 낸 바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부산으로 내려가 현지 팬들을 만난다.

‘Crowd Work’는 교사 출신인 김동하가 코미디언으로 전향한 후 10년간 직접 겪은 다양한 일화들을 재치 있게 풀어내는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관객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공연 타이틀명처럼 관객과 즉석에서 대화하며 즉흥적으로 농담을 주고 받는 형식인 ‘Crowd Work’의 생생한 매력을 부산에서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하는 최근 각종 동영상 온라인 플랫폼에 스탠드업 코미디 영상을 공개하며 대중으로부터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어 서울에 이어 부산 공연도 폭발적인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김동하는 “관람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기들을 보면서 코미디언으로서 조금씩 인정받는 기분이 들어 뿌듯했다. 다양한 지역에서 공연 개최 요청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초심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부산 공연은 물론 앞으로도 재밌는 무대를 이어가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김동하가 선보이는 메타코미디 오리지널 시리즈 ‘Crowd work’ 부산 공연 예매는 오늘(20일) 오후 1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