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애견사업가 변신... 애견용품 쇼핑몰 '누리펫' 오픈

by김은구 기자
2007.10.31 11:38:59

▲ 애견들과 함께 있는 이윤지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탤런트 이윤지가 애견용품 사업에 뛰어들었다.

이윤지는 최근 온라인 애견용품 쇼핑몰 ‘누리펫’(www.nuripet.co.kr)을 오픈했다.

‘누리펫’은 애완견의 영양식과 간식, 의류 및 관련용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평소 애완견을 좋아하는 이윤지는 애완견에게 믿을 수 있는 먹을거리와 편안하고 감각적인 의류 및 용품 등을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에 이 쇼핑몰을 오픈했다.



이를 위해 이윤지는 일본의 대형 애견식품 생산업체인 아수쿠(ASUKU)와 기술 제휴를 맺고 국내에서 자체 공정을 거쳐 생산된 종합 영양식과 간식을 이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또 의류 및 용품들은 아수쿠로부터 직수입하고 있다.

이와 함께 ‘누리펫’에는 애견인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커뮤니티 섹션이 운영된다. ‘이윤지의 펫 다이어리’ 코너에서는 강아지와 함께 촬영한 이윤지의 다양한 화보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Q&A’ 코너에서는 동물병원 원장에게 애완견의 위생, 건강사항 등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누리펫’에서는 현재 오픈 기념으로 애완견들의 재미있는 사진이나 UCC 동영상을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