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프로그램 가이드] KBS 2TV 영화 '로망스' 외

by박미애 기자
2007.09.19 10:31:59



장례식에서 곡을 해주는 세 여자의 삶을 조명하고 이들을 통해 희망과 열정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하류계급의 생활상을 그려낸 필리핀 영화. 샤론 쿠네타, 힐다 코로넬 등 출연. 15세 이상 관람가.
 

▲ KBS 2TV '스타서바이벌 최강의 단짝'



비밀폭로, 우정 테스트 등을 통해 연예계 최강 단짝을 찾는다. 박수홍, 이지연, 이지애 아나운서 진행. 이계인, 조현기, 엄앵란, 현미 등 출연.



정통 멜로 드라마. 남편 정환의 의처증으로 불행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던 윤희에게 운명적인 사랑이 찾아온다. 목숨보다 더 소중한 사랑을 위해 두려움에 맞서는 두 남녀의 처절한 사랑을 그리고 있는 작품. 조재현, 김지수 등 출연. 19세 이상 관람가.
 
▲ SBS '사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기술을 알아보는 프로그램.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는 인포테인먼트형 심리 토크 버라이어티다. 부부, 연인, 직장 선후배간에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 안 좋은 관계를 극복하는 방법, 21세기형 처세술 등을 소개한다. 개그맨 김구라, DJ 남궁연, 탤런트 김정난, 가수 호란 등이 출연해 전문가들과 대화하며 대인관계에서 나타나는 여러 문제점이나 궁금증들을 해결한다. 진행 김용만, 지석진.





사기 전과로 출소한지 한 달이 된 최창혁을 중심으로 희대의 사기꾼 다섯 명이 모인다. 서로 다른 속셈을 가진 이들의 한국은행을 대상으로 한 사상 최대 규모의 사기극. 속고 속이는 치열한 두뇌게임과 사기꾼들의 전문 용어가 재미를 더한다. 박신양, 백윤식, 염정아 등 주연. 19세 이상 시청가.



민족의 명절 추석 연휴를 앞두고 대부분 중국산 농수산물로 차려지고 있는 요즘 한국 추석 차례 음식의 실태를 짚어본다. 또 올바른 국내산 농수산물 선별과정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