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데뷔 4년 만에 단독 추석 특집쇼 연다

by유숙 기자
2007.09.04 10:08:36

▲ 가수 장윤정


[이데일리 SPN 유숙기자] 가수 장윤정이 SBS 추석특집 ‘2007 장윤정 쇼’를 통해 국민 트로트 여왕으로 거듭난다.

장윤정은 이번 특집공연에서 ‘어머나’ ‘짠짜라’ ‘꽃’ 등 자신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9월 중순 발표하는 베스트앨범 타이틀곡 ‘첫사랑’을 첫 공개한다.

또 채연의 ‘둘이서’, 엄정화의 ‘포이즌’ 등으로 섹시한 댄스 무대와 ‘머나먼 고향’ ‘고향역’ ‘남행열차’ 등 인기 트로트 곡들로 분위기를 한층 돋울 예정이다.



SBS 측은 “전세대로부터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장윤정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공연에 가장 적합한 가수이고, 풍성한 한가위에 다양한 레퍼토리와 구수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멋진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데뷔 4년 만에 단독 명절 특집쇼를 갖게 된 장윤정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운 명절에 맞춰 큰 공연을 갖게 돼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7 장윤정 쇼’는 9일 오후 8시30분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공개 녹화되고 추석 당일인 25일 방송될 예정이다.

▶ 주요기사 ◀
☞['이산' 맛보기]이서진 "임자 있는 몸...여배우들에 잘해줘도 걱정 없어"
☞'먼데이키즈' 김민수, 교통사고 중상으로 활동중단 불가피
☞탁재훈 "4년간 슬럼프...고민 많았죠"
☞'트랜스포머' 무삭제판으로 다시 만난다...아이맥스 버전으로 재상영
☞빅뱅 '거짓말' 같은 1위 싹쓸이...음반 차트 이어 방송 순위도 장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