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베몬·오드유스… 걸그룹 러시 [컴백 SOON]
by윤기백 기자
2024.10.26 09:23:58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걸그룹이 몰려온다. 그룹 스테이씨를 필두로 베이비몬스터, 신인 오드유스까지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걸그룹이 신보를 발매하고 컴백·데뷔한다.
스테이씨(STAYC)는 30일 새 디지털 싱글 ‘...l’(닷닷닷)을 발매한다.
‘...l’은 스테이씨가 지난 7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앞서 짝사랑 상대를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에서 기존과는 다른 차별화된 가을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는 11월 1일 정규 1집 ‘드립’(DRIP)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블 타이틀곡 ‘드립’과 ‘클릭 클락’(CLIK CLAK)을 포함해 총 9개 트랙이 수록됐다. ‘드립’은 지드래곤이 작곡에 참여해 일찌감치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데다 ‘클릭 클락’은 음악·뮤직비디오·퍼포먼스의 완성도를 꽉 잡아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긴급하게 타이틀 결정을 지은 곡인 만큼 베이비몬스터가 새롭게 펼쳐낼 음악 세계에 관심이 쏠린다.
티오피미디어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는 11월 1일 데뷔한다.
오드유스는 써머(SUMMER), 마야(MYAH), 마이카(MAIKA), 카니(KANIE), 예음(YEEUM)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남들의 시선에는 달라 보일 수 있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청춘이 모여서 솔직한 자신들의 스토리를 표현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오드유스는 데뷔 타이틀곡 ‘댓츠 미’(THAT’S ME)를 통해 가요계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