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1월 단독콘서트 '시야 제한석'까지 완판

by윤기백 기자
2023.12.28 08:43:04

(사진=웨이크원)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하현상이 남다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하현상의 단독 콘서트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 ‘위드 올 마이 하트’(With All My Heart) 추가 좌석 티켓이 지난 27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지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위드 올 마이 하트’는 지난 9월 첫 번째 콘서트 투어 ‘타임 앤 트레이스’(Time and Trace) 이후 약 4개월 만의 단독 공연이다. 오는 1월 13~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하현상과 함께 새해를 여는 콘서트인 만큼 티켓팅 경쟁이 매우 치열해 지난 15일 티켓 오픈 3분 만에 2회 차 공연 모두 초고속으로 전석 완판된 바 있다. 이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오픈된 시야제한석까지 또 한번 매진을 기록하며 하현상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더 많은 관객들과 음악으로 함께 호흡할 수 있게 된 만큼 하현상은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새해를 선물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매 무대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호평을 이끈 하현상은 이번 새해 콘서트 또한 탄탄한 구성의 세트리스트와 고퀄리티 연출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하현상은 내년 1월 8일 미니 4집 ‘위드 올 마이 하트’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