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오늘 대전 콘서트 티켓 오픈… 피켓팅 예고
by윤기백 기자
2023.11.02 08:50:56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대전 티켓이 오늘(2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임영웅은 매 지역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최대 트래픽을 보이거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 꾸준히 자신의 기록도 경신해왔다. 이번에도 어김 없이 ‘피켓팅’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불법 티켓에 대한 주의를 재차 당부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며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를 거듭 강조했다.
지난달 27일 서울 케이스포돔에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한층 더 스펙터클해진 스케일을 자랑, 고품격 감성과 퀼리티로 공연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비주얼과 퍼포먼스 모두 담은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셋리스트로 팬들과 행복한 우주여행을 하고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다시 한번 케이스포돔을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일 임영웅의 서울 공연은 오는 3~5일에 개최된다. 11월 24~26일에는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로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