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특집]볼빅, 'New 달마시안 캐럭터'로 더 멋스럽게
by주영로 기자
2018.03.21 06:00:00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국산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이 2018년 업그레이드 된 버전의 ‘NEW 달마시안 캐릭터’ 제품을 출시했다.
볼빅의 NEW 달마시안 캐릭터 제품은 토트백, 클러치백, 골프공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 됐으며, 여성골퍼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 및 기능성을 더했다. 클러치백은 달마시안 특유의 패턴과 캐릭터로 귀여우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주는 아이템으로 가볍게 클러치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며 어깨끈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핸드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볼 파우치 열쇠고리가 함께 구성되어 실용성 역시 더했다.
4구 볼 패키지는 박스 전면에 달마시안 특유의 패턴 프린트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가 디자인 되어 있으며 4가지의 각기 다른 컬러의 비비드볼에 각각 다른 달마시안 캐릭터가 프린트 되어 있어 공 하나하나의 가치를 높였다. 기존의 4구세트와는 다르게 가로로 볼이 길게 나열된 롱 케이스를 적용해 캐릭터의 특징을 더욱 세련되게 살렸으며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또한, 볼마커 대신 티홀더를 함께 구성했으며 달마시안 캐릭터가 티를 물고 있는 듯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재미를 더했다. 볼빅 NEW 달마시안 캐릭터 제품은 볼빅몰 및 전국 주요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