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전 끝낸 이센스, 이태원 클럽서 신곡 기습 공개..'아임 굿'
by최은영 기자
2014.03.22 10:33:17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래퍼 이센스가 22일 새벽 서울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신곡 ‘아임 굿(I’m Good)‘을 깜짝 공개했다.
이센스는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와의 디스(상대를 공개 비방하는 행위)전으로 지난 한해 힙합계를 뜨겁게 달군 가수. 이센스는 이날 새벽 이태원 클럽 케익샵에서 열린 ’프릭얼라이브(FREAKALIVE)‘ 파티에 예고 없이 깜짝 등장해 이달 말 정식 발매할 예정이던 신곡을 공개했다.
파티가 열린 케익샵은 제이지, 에미넴 등 음반을 제작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저스트 블레이즈, 덥스텝 사운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임스 블레이크, 최근 지드래곤과의 작업으로 화제를 모은 DJ 보이즈 노이즈 등 유명 해외 뮤지션이 내한공연을 펼친 곳이다. 국내 래퍼가 이 클럽 무대에 선 것은 이센스가 처음이다.
’아임 굿‘은 이센스 특유의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성공 이전에 ’자기 자신‘으로 남아있고자 하는 삶에 대한 솔직하고 관조적인 태도가 인상적이다. 이 노래는 한국대중음악상을 받은 슈퍼프릭레코드의 진보가 프로듀싱했다.
‘아임 굿’의 음원은 이달말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웹사이트( http://beastsandnatives.com)와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