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와 결혼' 이은성 "사랑스러운 사람과 행복해" 근황

by박미애 기자
2013.05.17 09:28:40

16일 팬카페 글 남겨

이은성(사진=이은성 팬카페)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서태지의 여자’ 이은성이 팬카페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은성은 16일 오후 11시22분께 팬카페 ‘플러스(PLUS)/이은성’에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이은성은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과 저를 많이 아껴주시는 가족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라며 “그 동안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여행도 많이 다녔어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됐는데 그러면서 행복한 가정도 꿈꾸게 돼 이제 결혼을 하려 합니다”고 밝혔다.

이은성은 “당분간은 가정에 충실하고 싶지만 또 언젠가 좋은 기회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게요”라며 결혼을 해도 활동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서태지 측은 15일 “서태지와 이은성이 3년 넘은 열애 끌에 조만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을 모시고 입주해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며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서태지보다 16세 연하인 이은성은 2003년 KBS 청소년드라마 ‘반올림’ 시즌 1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케세라세라’ ‘얼렁뚱땅 흥신소’ ‘행복합니다’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영화 ‘다세포 소녀’ ‘오래된 정원’ ‘더 게임’ ‘국가대표’ 등에도 출연했다. 영화 ‘국가대표’ 출연 이후에는 작품 활동이 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