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새 프로젝트 공개...선예, 숏커트 파격 '변신'

by양승준 기자
2008.05.18 10:05:28

▲ 18일 공개된 '원더걸스' 선예의 사진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오는 5월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인기그룹 원더걸스가 예은의 아찔한 변신에 이어 이번에는 리더 선예의 파격적인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그룹 공식홈페이지(wondergirls.jype.com)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선예의 사진을 공개하고 지난 2007년 '아이러니'(Irony)와 '텔미'에 이은 원더걸스의 세 번째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텔미’ 때 긴 머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선예의 이번 사진은 짧은 커트 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바꿔 보이쉬함을 뽐냄과 동시에 레오파드 의상으로 섹시함을 더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현재 원더걸스 멤버들은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는 중”이라며 “앨범 활동을 할 때마다 새로운 스타일의 변신을 시도했던 만큼 이번 컴백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지난 16일에는 아찔한 레오파드 의상과 강렬한 인상을 주는 붉은색 스타킹을 신은 예은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컵백을 앞둔 원더걸스의 야심찬 세 번째 프로젝트의 컨셉트는 예은, 선예에 이어 멤버 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지난 16일 공개된 '원더걸스' 예은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