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운전 아이돌은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본인은 '묵묵부답'

by윤기백 기자
2022.03.08 00:36:22

(사진=카라큘라 유튜브 채널)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한 유튜버의 폭로로 음주운전 의혹에 휩싸였다.

유튜버 카라큘라는 7일 ‘아이돌 그룹 리더 A씨 음주 만취운전으로 적발’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카라큘라는 “지난 3월 6일 일요일 밤 서울 강남구 신사동(언주로 근처)에서 유명 남성 아이돌 그룹 리더 A씨가 만취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며 “A씨는 제국의 아이들 리더 문준영”이라고 주장했다.



카라큘라에 따르면, K5 차량을 운전하던 A씨는 일방통행 길인데도 역주행으로 들어와 마주 선 롤스로이스 차량에게 비키라고 경적을 울리고 소리를 지르는 등 난동을 부린 것으로 전해졌다. 롤스로이스 차주는 (A씨에게) 술 냄새가 많이 났고, 음주운전이 의심돼 경찰에 신고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 여부를 측정한 결과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하는 0.113% 만취 상태였다고 카라큘라는 주장했다.

문준영의 음주운전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두 번째가 된다. 문준영은 2018년 음주운전으로 한차례 적발된 적이 있다.

문준영은 이와 관련해 아무런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지난 1월까지 소속돼 있던 슈퍼멤버스엔터테인먼트 측에 연락을 취했으나, 해당 관계자는 “문준영은 최근 대표직을 사임했다. 회사와는 (관계가) 정리된 상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