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효리·제시, 센 언니들의 만남

by장구슬 기자
2020.07.29 00:10:00

이효리, 제시 신곡 ‘눈누난나 (NUNU NANA)’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 (사진=피네이션)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가수 이효리가 제시의 신곡 뮤직비디오 카메오로 나섰다.

제시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의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 뮤직비디오 스페셜 스틸컷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클래식카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시와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제시는 양 갈래 머리에 비키니와 쇼트 팬츠를 매치하고 핑크색 망사 스타킹으로 포인트를 준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고, 이효리는 레드 색상의 크롭티와 두건으로 레트로 무드의 힙합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두 사람은 뜨거운 햇살아래 친밀한 포옹과 맞잡은 두 손으로 끈끈한 워맨스를 예고, 뮤직비디오 속에서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효리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더한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의 뮤직비디오 또한 그 베일을 벗는다.

제시가 약 3년 만에 공개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NUNA’는 타이틀곡 ‘눈누난나’를 비롯해 ‘STAR’, ‘Put it on ya (Feat. BM of KARD, nafla)’, ‘Numb’ 외에 기존곡 ‘Who Dat B’, ‘Drip (Feat. Jay Park)’까지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