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 3연속 우승? '정체 공개되나'

by정시내 기자
2015.09.13 00:00:00

복면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 사진=MBC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복면가왕’의 ‘네가 가라 하와이’는 3연속 왕좌를 지킬 수 있을까.

13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네가 가라 하와이’에 맞서 도전한 12대 가왕전이 펼쳐진다.

지난 주,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이후 첫 연승 가왕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폭발하는 가창력 ‘네가 가라 하와이’에 대한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도 ‘네가 가라 하와이’가 특유의 위트와 폭발적인 무대로 3연승에 성공할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듀엣곡 대결에 승리해 준결승전에 진출한 복면가수는 독보적인 음색 ‘금은방 나비부인’, 소유하고 싶은 미성 ‘상남자 터프가이’, 고혹적인 목소리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폭발하는 고음 ‘아이러브 커피’ 등 4명이다.



이들은 각각 배우 김동욱, 개그맨 김영철, 종합격투기선수 서두원, 가수 포스트맨 성태를 꺾고 올라온 만큼 실력자들이다.

특히, “정말 보석 같은 목소리다”, “감히 음악적 평가를 한다는 자체가 주제넘은 것 같다” 등 연예인 판정단들의 극찬을 받은 인물이 대거 포함된 만큼 추후 결과는 가늠하기 힘든 상황.

한편, 왕좌에서 무대를 지켜보던 10대, 11대 가왕 ‘하와이’ 는 ‘저를 잡으러 오신 것이 분명하다’ 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네가 가라 하와이’는 ‘복면가왕’의 3연속 왕좌를 지킬 수 있을지, 13일(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