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일주일 살기’ 이비스 스타일 강남, 상품 공개

by윤정훈 기자
2021.01.18 18:59:17

겨울방학 시즌 맞춰 학원오는 학생 수요에 맞춤형 상품 개발
국내 여행과 재택근무자도 이용할 수 있어
대중 인기가 높은 단품 셰프 메뉴도 주문 가능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장기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강남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다음달 28일까지 선뵌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강남은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일명 ‘일타강사’들이 대거 모여있는 대치동 학원가와 가장 근접한 호텔로 매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의 수요가 급증한다.

또 국내 여행 및 재택근무자가 늘어나 전반적으로 호텔 장기 투숙 고객 수요가 더욱 증가함에 따라, 장기 투숙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유치함과 동시에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강남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이벤트는 7일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시 ‘호텔 크레센도 서울 숙박권’, ‘탁상용 미니 가습기’ 또는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비스 스타일 강남은 객실 안에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기 원하는 고객의 취향에 부합하도록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단품 메뉴도 함께 새롭게 선뵀다.

대표 인기 메뉴로는 △프렌치프라이 △눈꽃치즈 떡볶이 △시그니처 버거 △봉골레 파스타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호텔에 기대하는 맛과 서비스는 보장하면서 약 1만 원부터 최대 2만 12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강남 관계자는 “셰프의 특선 세트 메뉴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호텔 장기 투숙 수요의 주 타깃층인 학생 고객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