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살스테이크 원조 브랜드 서가앤쿡, 영등포타임스퀘어에 리뉴얼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4.11.08 13:48:4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원조 돼지 목살스테이크 브랜드 서가앤쿡은 영등포 타임스퀘어몰 4층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론칭 19년을 맞은 서가앤쿡은 2006년부터 국내에서 처음으로 ‘돼지고기 목살스테이크’를 개발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 이번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에서는 더욱 맛있는 목살 스테이크를 제공하기 위하여 ‘볏짚’으로 고기를 훈연하는 짚불 훈연방식을 도입하고, 한국적인 재료를 사용한 메뉴들을 추가로 선보인다.
19년의 돼지 목살스테이크 연구 결과가 담긴 ‘짚불 그릴드 목살 스테이크’는 기존 목살스테이크 샐러드를 리뉴얼해 짚불 훈연방식으로 완벽해진 목살 스테이크와 마늘드레싱을 올린 열무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에서만 새롭게 선보이는 ‘짚불 그릴드 돈-LA 갈비 스테이크’는 LA갈비를 돼지고기로 재해석한 메뉴로, 돼지고기의 식감과 달짝지근한 양념으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그 외에도 짚불 훈연 돼지불고기와 마늘드레싱 샐러드를 올린 짚불고기피자와 의성 마늘이나 고흥 김 등 건강한 우리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다.
서가앤쿡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서가앤쿡이 고객님들의 오랜 사랑에 보답하고자, 좀 더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의 목살스테이크를 선보인다”라며 “이번 타임스퀘어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인 만큼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좀 더 특별한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가앤쿡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운영하기 위해 대부분의 매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리조또 무료 제공 서비스 및 일부 매장을 대상으로 어린이 무료 피자 만들기 체험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