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푸마, ‘울트라3 쉴드’ 출시
by김태형 기자
2024.11.06 20:10:32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역대급 한파를 이겨내기 위해 보다 강력한 기능으로 돌아온 프랜차이즈 윈터재킷 ‘울트라3 쉴드(Ultra3 Shield)’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피지컬: 100’, ‘강철부대’, ‘뭉쳐야 찬다’ 등에서 활약하며 강인한 이미지로 대중의 뇌리에 강렬하게 각인된 홍범석과 함께해 눈길을 끈다.
지난했던 여름이 끝나고 가을을 즐길 새도 없이 올겨울 전에 없던 강추위가 찾아올 거라는 예보로 떠들썩하다. 이에 발맞춰 푸마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주력 윈터재킷을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울트라3 쉴드’를 공개했다.
‘울트라3 쉴드’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만이 보여줄 수 있는 기술력을 결집한 윈터재킷이다. 겨울철 척박한 외부환경에서도 자신만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올겨울 푸마를 대표할 아이템이다.
푸마 대표 프랜차이즈 아우터 ‘울트라쉴드’는 ‘울트라3 쉴드’를 필두로 ‘울트라2 쉴드’, ‘울트라1 쉴드’ 등 다양한 가격대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이점을 살려 기장, 두께, 기능, 디자인 등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대표 제품 ‘울트라3 쉴드’는 길이에 따라 ‘미드’와 ‘레귤러’ 2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베이지와 블랙 2가지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