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겨울 맞이 '퍼펙트 앤 세이프 서비스 캠페인' 실시

by공지유 기자
2024.10.31 16:37:17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점검 등 진행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2024 포드·링컨 퍼펙트 앤 세이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포드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운영되며,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사고 및 리콜 차량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사고 차량에는 무상 견인 서비스와 면책금 일부를 지원하며, 리콜 차량의 경우 추가적인 유상 수리 시 부품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전 차종에 대해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이 주어지며, 캠페인 기간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근수 포드코리아 서비스부문 총괄 상무는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주행 중 예기치 않은 사고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등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점검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만큼,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포드코리아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2024 포드·링컨 퍼펙트 앤 세이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포드코리아는 전국에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총 30곳(지정 서비스센터 포함)을 운영 중이다.